fnctId=bbs,fnctNo=294
- 글번호
- 1161877
[졸업] 2025학년도 2학기 학위청구논문/석사학위논문대체 심사결과 제출절차 안내
- 작성자
- 안보·재난관리학과
- 조회수
- 49
- 등록일
- 2025.11.18
- 수정일
- 2025.11.18
대학원 행정실에서는 2025학년도 2학기 학위청구논문/석사학위논문대체 심사결과 제출절차를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
가. 제출기간: 2025. 12. 1.(월) ~ 12. 10.(수)
나. 제출장소: 상허연구관 5층 501호 통합학과사무실 또는 이메일(yangsoeun@konkuk.ac.kr)로 제출
다. 제출절차 및 제출서류: 붙임문서 안내를 추가로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박사(통합)
- 학위청구논문심사신청서
- 심사위원위촉추천서
- 심사결과보고서
- 카피킬러유사도검사결과서
- 연구윤리준수확인서
- 심사요지 및 심사일지
- 외부심사위원개인정보제공동의서(해당자)
- 외부심사위원심사결과보고서(해당자)
라. 비고사항: 소속학과 심사대상자 안내 필수사항
1) 원활한 심사결과 취합을 위하여 심사대상자께서는 심사결과서류 일체를 학과 사무실로 기한 내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2) 논문제목 변경기한(2025. 12. 8.(월)) 이후 심사결과 논문제목 변경 시 심사요지 또는 심사일지에 제목 변경 관련 내용이 기재되어 있어야 하며, 학과 사무실을 경유하여 공문으로 대학원 행정실로 변경 요청
* 기한 내 논문제목을 변경할 경우, 별도의 공문 제출 없이 변경이 가능
(심사대상자가 학사정보시스템 내 학위청구논문신청 화면에서 직접 수정)
